본문 바로가기

일진 화목보일러

대전 광역시 신탄진동 화목보일러 | 일진 종합 상사

안녕하세요 일진 종합 상사입니다!

날이 풀릴 듯 안 풀리는데 ㅠㅠ

비가 와서 그런지 아침,저녁으로는 아직 날이 꽤 춥더라구요..

오후에는 외투 안 입어도 따뜻하던데 이럴 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세요♥

(정작 저는 이미 감기에 걸렸어요 목소리가 잘 안나와여.ㅎㅎ)

오늘 포스팅은 화목보일러 설치 입니당

설치 장소 : 대전 광역시 신탄진동

설치제품 : ij-900

자리를 잡고 꼼꼼하게 설치를 해줍니다!

아래 설치한 화목보일러는 수동 화목보일러에요~

자동이 훨씬 편하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 또는 수동만 쓰셨던 분들은

수동만 쓰시더라구용~ 자동 한번 써보시면 넘 편하고 좋으실텐데 말이에용!!ㅎㅎ

설치가 끝나면 잘 되는지 확인을 해보아야겠죠??

장작을 넣고 불을 지펴주니 활활 타오르는거 보이시나요~?ㅎㅎ

연통도 설치해준 뒤 남은 틈은 내열 실리콘을 이용해서 마무리를 지어줍니다!

실리콘은 꼭 내열 실리콘으로 사용해 주셔야해요!!

일반 실리콘 이용할 시 화재가 발생 할 수 있답니다!

일이 끝나고 근처 횟집에서 맛있게 회도 먹고 체력보충을 하고 돌아왔어요~ㅎㅎ

★ 주문 및 문의 ★

★ 매장 주소 ★